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음주인피사고, 덕분에 징역 면했습니다

2023.05.16 조회수 494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사건 당일 의뢰인은 친구들과 술을 마신 뒤, 대리를 호출하지 않고 직접 운전대를 잡았습니다.

 

의뢰인은 예전에도 음주운전을 했다가 적발되지 않은 경험이 있었기에 이번에는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술을 많이 마신 상태였기에 운전을 제대로 하기 어려웠고, 결국 유턴 대기 중이던 차량의 뒷부분을 크게 들이받게 됩니다.

 

해당 사고로 인해 피해자는 차량 파손은 물론이고, 2주 간의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게 됐고 의뢰인은 0.16%의 수치로 면허가 취소되고 맙니다.

 

적발 당시의 수치도 높을 뿐만 아니라 물피, 인피 사고까지 발생한 만큼 의뢰인은 형사 처벌의 위험성이 크다는 사실을 인지한 즉시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으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송인엽 변호사님께서는 사건을 맡은 직후 의뢰인의 선처 가능성을 높여볼 수 있는 상황을 보다 면밀히 살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가 높았으며 사고를 일으킨 것은 분명하지만, 이전에 처벌 받은 전력이 없다는 사실과 더불어 피해 차량이 유턴 차선에 완전히 진입하지 않은 상태로 정차하였다는 사실, 의뢰인이 해당 사고에 대한 피해보상을 비롯하여 자신의 잘못에 대해 뉘우치고 있는 점 등을 피력하였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징역형이 아닌 벌금형을 선고받아 사건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 변호사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수많은 형사 사건 해결을 통해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높은 퀄리티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슷한 상황에 놓여 법률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만의 든든한 법률 파트너로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