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스토리
단 한 번의 기회, 트라이원스는 놓치지 않습니다.
[문자후기] 횡단보도뺑소니, 억울할 뻔 했는데 도와주 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본 의뢰인은 신호등이 없는 횡단보도를 지나치려다 갑자기 달려든 아이를 발견하고 급정거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아이는 급정거한 의뢰인의 차량 앞쪽으로 넘어져 타박상을 입었습니다.
의뢰인은 차량에서 내려 아이가 다친 곳은 없는지 등을 확인했습니다.
아이는 괜찮다는 대답을 하고 반대편으로 자기 갈 길을 갔고, 의뢰인은 별 문제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 사고 현장에서 떠났습니다.
하지만 사건이 발생한 다음 날, 아이는 병원에서 2주간의 치료를 요한다는 진단을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아이의 부모님은 의뢰인을 횡단보도뺑소니로 신고합니다.
의뢰인은 당황스러운 마음을 감출 수 없었지만, 빠른 대응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성공 사례를 많이 보유한 전문가를 찾다가 저희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로 속히 연락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이동화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이동화 변호사님께서는 의뢰인의 억울함을 소명하기 위해 사건을 세부적으로 들여다봄과 동시에 피해자와의 원만한 합의를 이루고자 하셨습니다.
그리하여 피해자 측과 성공적으로 합의를 마치고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까지 받아내는 등 의뢰인이 선처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자칫 억울하게 처벌받을 수 있었음에도 혐의 없음이라는 결과를 받게 됐고,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뺑소니 사건의 경우 혐의가 인정된다면 처벌 수위가 상당한 만큼, 즉각적이고 체계적인 대처만이 형량의 무게를 줄여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러니 아무리 억울한 사안이라고 하더라도 혐의에 휘말린다면 감정적 호소보다는 논리적인 소명과 대처를 해야만 누명을 벗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위기 앞에서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저희는 언제나 체계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