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신호위반교통사고, 제 은인이십니다.

2023.03.07 조회수 613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사건 당일 거래처와의 약속에 늦을 것 같아 마음이 급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통행량이나 보행자가 적은 구간에서 신호위반을 하며 속도를 냈습니다.

 

의뢰인은 운전 경력이 그리 적지 않은 터라 본인의 운전 실력에 대해 믿고 있었지만, 결국 신호위반 도중 사고를 내고 맙니다.

 

그리하여 피해자에게 약 6주 간의 치료가 필요한 상해를 입히게 됐고, 이로 인해 검찰에 기소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의뢰인은 6개월의 금고형과 집행유예 2년형을 선고 받았으나 해당 결과가 과중하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항소를 진행하고자 저희 테헤란을 속히 찾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김욱재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김욱재 변호사님은 의뢰인과의 1:1 법률 상담을 통해 상황을 파악했고 해당 사건에서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그리하여 피해자를 끈질기게 설득하면서 합의를 이끌어냈고, 합의서와 처벌 불원서를 받음과 동시에 의뢰인의 반성문을 비롯하여 회사 동료들의 탄원서를 준비하고 1심에서 내려진 형이 의뢰인의 상황에 비해 과중하다는 점을 피력했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금고형이 파기되고 벌금형 수준으로 처벌을 줄이는 결과를 얻게 되어 감사한 마음에 변호사님에게 감사의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신호위반교통사고의 경우 12대중과실교통사고에 해당하는 항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에 가입이 되어있거나 피해자와 합의를 하더라도 형사 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실형 선고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런 만큼 신호위반교통사고를 냈다면 보다 적극적인 대처를 해야만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에 조금이나마 가까워질 수 있게 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이런 위기 앞에서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체계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