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사고후미조치, 이래서 변호사 선임하는구나 싶었습니다.

2023.02.07 조회수 521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면허 취득 후, 10년 간 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최근 회사 업무 때문에 차량을 구입하게 되었고, 주행 연습을 틈틈이 했으나 주차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영업 외근 차 한 상가 건물에 주차를 하게 되었는데 너무 협소한 주차 공간으로 인해 의뢰인은 상당히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고객과의 미팅 시간은 가까워져 오고 주차는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했던 의뢰인은 주차를 서두르다 결국 옆에 있던 건물 기둥을 들이 받게 되고 이를 파손시켜 재산 상의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하지만 미팅 시간에 이미 늦어버린 의뢰인은 고객을 먼저 만나고 온 뒤에 조치를 취해야겠다고 생각하여 사건 현장에서 떠나버리고 맙니다.

 

그리고 미팅이 끝난 의뢰인은, 건물 관리인에 의해 뺑소니로 신고 당했고 이를 해결하고자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테헤란의 형사전문변호사들은 의뢰인이 의도적으로 사고 현장을 떠난 것이 아니며 자신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는 점, 사고로 인해 대인피해 등의 심각한 피해는 없었던 점, 해당 사고에 대한 손해배상을 적극적으로 한 점 등을 피력하여 선처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피해자와 합의과정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양측 의견을 조율하여 원만한 합의와양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카톡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뺑소니를 일으켰다면 무조건 사고에 대한 조치를 취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무거운 처벌을 면할 수 없는 만큼 전문변호사와 함께하시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