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도주치상구공판, 덕분에 가정 지킬 수 있었습니다.

2023.01.31 조회수 753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께서는 기존 도주치상구공판의 위기에 놓여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의뢰인의 경우 아침 출근길에 안경을 끼고 나오는 것을 깜빡했다고 합니다.

 

안경을 끼지 않으면 신호등 색상 정도만 분별할 수 있는 수준의 시력이었지만 지각 위기였던 만큼, 빨리 운전을 해서 회사로 이동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은 마음이 조금 불안하기는 했지만 이른 새벽이라 통행하는 차가 거의 없었기에 신호를 잘 지키며 주행했습니다.

 

하지만 술을 마시고 도로 근처에 누워있던 사람을 인식하지 못하여 차로 치게 되고 맙니다.

 

의뢰인은 처음에 사람이 아니라 쓰레기 더미나 물건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출근길로 이동하지만 뒤늦게 사람일 수도 있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국 의뢰인은 해당 사건으로 인해 도주치상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고 도주치상구공판에 회부될 위기에 놓였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이경복 변호사님)

 

 

법무법인 테헤란의 이경복 변호사님은 사건을 맡은 직후 의뢰인의 처벌 수위를 낮춰볼 수 있도록 피해자와의 합의에 주력함과 동시에 양형 자료를 확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고의로 도주한 것이 아니며, 피해자 또한 차량이 통행하는 위치에 누워 있는등의 과실이 있었던 점, 의뢰인이 피해자가 입은 피해 회복을 조속히 진행하는 등 원만히 합의했고 재발 방지 의사를 확고히 하고 있다는 점 등을 강력히 피력하여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기소유예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문자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이유가 어떻든 사고를 내고 조치하지 않았다면, 특히 인명 피해가 있었다면 도주치상구공판에 회부되는 등 엄중한 처벌로 이어지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니 실력 있는 변호사에게 신속히 조력을 구하여 적극적인 대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과정에서 법적 조력자로 법무법인 테헤란을 택하신다면 형사 전문 변호사와 분야별 전문가들이 보유한 수많은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원만한 사건 해결을 돕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걱정 말고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