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도주치상사망사고, 제 편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1.17 조회수 669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께서는 도주치상사망사고 혐의를 입은 분이었습니다.

 

의뢰인의 경우 외부에 미팅을 다녀오면서 저녁 식사 겸 반주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일정대로라면 의뢰인은 식사 후 바로 집으로 가기로 되어 있었지만, 갑자기 사무실에서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대리 운전을 호출할까 생각했다고 합니다만, 식당에서 사무실까지의 거리는 차로 10분도 걸리지 않았기에 의뢰인은 섣부른 판단으로 운전대를 잡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의뢰인은 이동 중에 무단 횡단을 하던 보행자를 충격하게 되었고, 빨리 회사에 가고자 하는 마음에 속도를 높였던 터라 큰 피해를 입히게 됐습니다.

 

그럼에도 의뢰인은 누군가 신고해줄 거라는 생각을 하며,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현장에서 도주해버리고 맙니다.

 

때마침 의뢰인의 뒤편에서 오고 있던 다른 차량이 해당 상황을 발견하였고, 바로 119에 상황을 신고했지만 피해자는 끝내 사망하게 되며 도주치상사망사고 혐의를 받아 엄중한 처벌의 위기에 놓이게 됐습니다.

 

의뢰인은 피해자의 사망 사실로 인해 큰 죄책감에 빠진 상태로 저희 테헤란을 찾아왔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님)

 

 

법무법인 테헤란의 송인엽 변호사님은 사건을 맡은 직후 사망사고 피해 유족과 원만히 합의하는 일에 주력하여 처벌 수위를 낮춰볼 수 있게끔 했습니다.

 

더불어 양형에 유리할 수 있는 자료들을 확보하고, 의뢰인이 해당 사건으로 인한 뉘우침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점, 피해자가 무단횡단을 했다는 잘못도 있는 점, 피해유족과 원만히 합의했고 의뢰인이 재발 방지 의사를 확고히 하고 있다는 점 등을 피력하여 선처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집행유예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카톡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이처럼 사안이 심각한 경우여도 전문가의 조력을 받게 된다면 최악의 결과를 면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무력하게 있기 보다는 자신의 처벌 수위를 낮춰보기 위하여 실력 있는 변호사 선임을 통해 적극적이고 전략적인 대응을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해당 과정에서 법적 조력을 받기 위해 법무법인 테헤란을 택하신다면 압도적인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발휘하여, 여러분의 사건이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늘 최선의 답을 준비하여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걱정 말고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