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음주운전행정심판비용 걱정하고 계시다면 봐야할 글

2023.01.17 조회수 1118회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음주전담센터입니다.

 

오늘은 당 소를 통해 음주운전행정심판 진행 조력을 받은 의뢰인의 소중한 후기내용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모든 고객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게재됩니다. )

 

여러분들도 면허구제비용이 생각보다 합리적이라, 저희의 실력이 의심되십니까?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도합 45년 경력, 수백 건 이상의 성공사례를 지닌 세 명의 전문가가 함께 합니다.

 

음주운전면허취소 구제를 위해 의뢰인이 어떠한 부분에서 불리하고 유리한지, 모든 것을 의뢰인들이 손쉽게 알 수 있도록 상세히 설명해드리며 최적의 결과를 위한 전략을 통해 최선의 방안을 만들어냅니다.


- 위드마크 공식, 위법 요소 등의 법리적 쟁점을 파악 후 결과적으로 승소를 이끌어냅니다.


- 의뢰인에게 유리한 양형요소를 파악하고 이를 적극반영하며 처벌을 최소화합니다.


- 행정처분 관련 다양한 경험을 통해 의뢰인에게 가장 알맞은 구제 대책을 세웁니다.


- 판례 경향, 법률 제정 및 개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신속히 대응합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운전구제 전담센터는 지금껏 여러 음주운전 사건에 대한 행정심판 구제를 진행해왔습니다.

 

각 사건마다 변호사들이 최적의 결과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좋은 법률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며 전략을 세우고, 이를 기반으로 적극적으로 구제에 나섰기 때문에 얻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음주운전 행정심판에 대한 형사 대응 가이드를 제공하여 의뢰인의 입장에서 최선의 길을 따라가 결국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운전구제 전담센터가 조력합니다.

 

음주운전 구제도 앞서 말한 것처럼 기간이 있습니다.

 

고민만 하고 망설이다가는 결국 여러분에게 내려진 최악의 처분을 절대로 피할 수 없습니다.

 

사건초기부터 종결까지, 꼭 필요한 자료들을 신중히 검토하여 의뢰인의 든든한 법적 대리인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아직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시라면, 지금 바로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