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비접촉뺑소니, 억울함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1.03 조회수 549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오늘 후기를 보내주신 의뢰인 분께서는 비접촉뺑소니 혐의로로 인해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의뢰인의 경우 평소처럼 운전을 하던 도중, 갑작스럽게 끼어든 승용차로 인해 급정거를 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끼어들기를 시도했던 승용차가 의뢰인을 뒤늦게 발견하고 이를 피하려던 중, 앞에 있던 차량을 충돌하게 됩니다.

 

의뢰인은 자신도 사고를 당할 뻔한 입장이라고 생각했기에 피해를 입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사고 현장에서 벗어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고가 발생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경찰에게서 비접촉뺑소니로 인한 조사를 받으러 오라는 연락을 받게 됐습니다.

 

의뢰인은 오히려 자신이 피해를 볼 뻔했던 상황에서 가해자로 몰리니 너무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사건 해결을 위해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이경복 변호사님)

 

 

법무법인 테헤란의 이경복 변호사님은 의뢰인이 억울한 혐의를 벗을 수 있도록 치밀한 사건 검토를 진행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고의로 사고를 내고자 한 것이 아니고, 도주하려고 한 것이 아닌 점 등 상황을 소명할 수 있는 자료와 양형 사유를 준비하여 최대한 선처 받을 수 있도록 강력히 피력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카톡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비접촉뺑소니의 경우 억울하게 혐의에 연루되어 처벌을 받을 수도 있는 상황에 놓일 수 있기 때문에 사건이 발생한 즉시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통해 체계적인 해결방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비접촉뺑소니 상황에 엮이게 된다면 실력 있는 변호사 선임을 서두를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법무법인 테헤란을 택하신다면 저희는 늘 그래왔듯 말보다 결과로 보여주는 전문가로서, 여러분의 사건 해결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하여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형사 처벌의 위기 앞에서 법적인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형사 처벌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유일한 정답,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