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블로그후기] 교통사고뺑소니 변호사 조력 스토리

2022.08.08 조회수 1200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 전담 센터입니다.

 

오늘은 당 소를 통해 ‘교통사고뺑소니(도주치상)’ 처벌 감경 조력을 받은 의뢰인의 소중한 후기내용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모든 고객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게재됩니다.)


 

 

음주운전을 하게 되어 음주구제를 검색하다가 테헤란이 보여서 반가운 마음에 오랜만에 댓글 남깁니다.. 작년 말에 교통사고 뺑소니 사건으로 변호사님을 찾았던 강xx입니다.

 

그 때 당시 정말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 나한테도 일어나게 되어 앞이 깜깜했습니다.. 승소한 후에도 처리할 일이 나름 많다보니 따로 연락을 못 드렸습니다..

 

당시에는 눈에 뵈는게 없어서 변호사를 수임했으니 당연히 이겨야한다는 이기심도 있었던 것 같네요.. 정말 여러모로 신경 써주신거 잊지않겠습니다..

뒤늦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많이 늦었지만 변호사님들 덕분에 믿고 버틸 수 있었습니다..

 

사건 맡아주신 송인엽, 하현열 변호사님께도 안부 인사 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사건 담당 변호사 : (왼) 송인엽 변호사, (오) 하현열 변호사

 

 

교통사고뺑소니는 생각보다 범죄성립요건이 넓어 혐의를 벗기가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교통사고뺑소니의 경우 다른 교통사건과 다르게 고의성이 있는 범죄로 보아 우리 재판부에서는 엄벌기조로 판단하여 무겁게 형량을 선고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뺑소니 사건에 연루될 경우에는 고의성이 없었음을 입증하지 못하면 실형이 선고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므로 교통사고 뺑소니 사건에 연루가 된 상황이라면 꼭 법률전문가인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경찰조사동행 단계에서부터 혐의를 벗을 수 있도록 대응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의뢰인의 이야기에 대한 공감과 이해, 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사법절차에서 설득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기로에 서 있는 의뢰인에게 '승소'라는 결과를 안겨드리기 위해 법무법인 테헤란은 항상 최선을 다 해 도움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