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평생동안 감옥에서 지낼뻔했습니다.." 오토바이사망사고

2022.07.12 조회수 1847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구제전담센터입니다.

 

오늘은 당 소를 통해 ‘오토바이사망사고’ 조력을 받은 의뢰인의 소중한 문자 후기내용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모든 고객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게재됩니다.)

 

▲ 사건 담당 변호사 : 이동간 변호사

 

 

의뢰인은 2021년 7월경 운전을 하다가 건너편에 차가 오지 않는 것을 확인하고 시속 5km정도의 속도로 서행하며 유턴을 시도하였으나, 반대 차로에서 빠른 속도로 주행 중이던 오토바이와 추돌사고가 났습니다.

 

이로 인해 오토바이 운전자가 쓰러졌고 다급한 마음에 구급차가 올 때까지 심폐소생술을 해보았으나 이후 의뢰인이 경찰 조사를 받던 중 상대방이 사망하자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치사)’로 죄명이 변경되어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치사)을 하여 5년 이하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위기에 처해있었고, 그 와중에 수사기관에서는 현장에 대한 수사를 소홀히 한 결과 사고 현장은 상시 유턴구역이었음에도 의뢰인이 불법 유턴을 시도했다고 판단하고 있었고

 

심지어 경찰 측에서 의뢰인이 제출한 블랙박스 칩까지 분실하면서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되었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두려운 마음에 사건 처리 전반에 대해 조력을 구하기 위해 저희 테헤란을 찾아주셨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즉시 교통범죄TF팀을 배당하여, 담당수사관과 연락하여 불구속 수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치하였고,

  

본 변호인은 불의의 교통사고로 위축된 의뢰인이 더욱 당당히 수사에 임할 수 있도록 돕고 그와 함께 피해자의 유족들에게는 의뢰인의 사죄하는 마음을 전달함과 함께 최대한의 피해 보상을 신속히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특히 수사기관의 소홀한 현장 수사의 문제점을 파헤치고 법원에서 공소장 변경을 이끌어 내 의뢰인이 최대한의 선처를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한 결과 과중한 처벌 없이 사안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20년의 법조 경력 시간동안 다양한 형사 사건의 어려움에 처한 의뢰인들이 저희 테헤란을 찾아오시곤 합니다.

 

가지 각색의 형사범죄 혐의에 연루되어감형'을 간절하게 원하는 마음을 알기에 한 명의 의뢰인의 형사 사건 혐의를 덜기 위해서 수 십년의 법조 '경험' 을 녹여내 변호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토바이교통사고, 오토바이사망사고 등의 사안으로 법적 조력이 필요하시다면, 저희 테헤란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요청해주세요.

 

최선을 다 해 도움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