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교통사망사고 의뢰인, 고객 감동 테헤란 스토리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테헤란>

2022.05.12 조회수 1970회

교통사고는 주변에서 늘 발생하고 많은 사람들이 다치거나 목숨을 잃습니다.

 

교통사고로 한 사람의 목숨까지 잃게 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피해자의 가족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게 되었다는 큰 슬픔에 빠지게 되고

 

가해자는 자신의 잘못으로 사망사고가 발생하였다는 점에 큰 자책을 하게 됩니다.

 

교통사고 발생은 피해자, 가해자 모두를 힘들게 하기 때문에 교통사고는 애초부터 일어나지 않도록 항상 안전운전을 해야합니다.

 

그런데 만약 교통사고 사망사고가 발생했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통상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사망케 하면 보통의 과실범에 비하여 형이 무겁게 처벌되기에, 신속하게 변호사를 선임하여 대처해야만 합니다.

 

본 게시물은 급하게 저희를 찾아주셨던 어느 20대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피해자 사망사건으로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주신 의뢰인의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세요!

 

 

 

[ 의뢰인의 감사 인사 ]

 

안녕하십니까

교통사고로 일어난 살인죄로 인하여 재판을 받았던 조OO 입니다.

 

교특치사라는 좋지 않은 죄명으로 경찰들에게 조사를 받고 구치소에 수감되어서 불안한 감정들을 가지고서 지냈었습니다.

 

그렇지만 저를 위하여 힘을 써주신 신동현 변호사님 덕분에 그 힘든 상황들도 버텨내고,

 

변호사님께서 저를 변호 해 주신덕에 집행유예라는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법을 잘 지키며 살아갈 것이며, 자격증을 따서 직장을 구하고서 일을 하며 번 돈으로 부모님이 저로 인하여 가지게 된 빚들을 차근차근 갚아 나가겠습니다.

 

저에게 이렇게 소중한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신동현 변호사님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 의뢰인 아버님의 감사 인사 ]

 

저는 조OO 아버지입니다.

 

저희 아들이 큰 사건에 휘말려서 형사 재판을 받게 되어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게 되면서 경험이 풍부하시고 실력이 좋으신 신동현 변호사님을 만나게 된 것이 저희에게는 행운 인 것 같습니다.

 

처음 겪는 큰일이라 너무나도 두렵고 많이 힘들었습니다.

 

법에 대하여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에게 전문적인 조언도 해주시고 법률적인 도움도 많이 주셔서 너무나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많은 도움을 주신 신동현 변호사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인사 올립니다.

 

저희 아들이 사회에 복귀할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고 저희 아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시고 잘이끌어 주셨고 변호도 너무나 잘해 주셨어 좋은 결과로 이어질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저희 아들이 사회에 복귀하였으니 지난일은 다 잊고 기운내서 새로운 출발을 할수 있도록 도울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많은 도움을 주신 변호사님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담당 변호사 : 신동현 변호사

 

[신동현 변호사님의 감사 인사]

 

교통사고로 피해자가 사망하게 되어, 누구보다 상실감 큰 모습으로 저를 찾아주셨던 OO씨와 아버지 모습이 기억납니다.

 

물론 상황이 너무도 나빠 구속을 피하기 어려운 사례들이 전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고 쉽게 극복하기 어려운 것은 당연할 수 있지만

 

포기하기에는 아직 기회가 남아 있다는 희망으로 하루빨리 저를 찾아주셔서 너무도 다행이고,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하루라도 서둘러 사회에 다시 복귀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피해자가 상해를 입거나 사망하는 사고를 발생시켰고, 지금 현재 교통사고 처벌기준을 찾아보며 걱정을 하고 있다면

 

조금이라도 빨리 대비책을 마련하여 당장 실행에 옮기는 것이 최선의 방법임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노력하지 않는 자에게 법원은 관대하지 않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