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무면허뺑소니 변호사님 덕분에 구사일생 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23.12.12 조회수 73회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무면허뺑소니는 2가지 범죄가 결합된 만큼 실형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안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무서운 무면허뺑소니를 일으켜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신 의뢰인의 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본 의뢰인은 과거 벌점 누적으로 인해 면허가 취소된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건 당일 평소 몸이 안 좋으신 어머니의 부름으로 급하게 지방으로 내려가야 했던 의뢰인은 택시를 부르게 됩니다.

 

하지만 1시간이 지나도 오지 않자 의뢰인은 결국 직접 운전대를 잡고 맙니다.

 

그렇게 늦은 밤 지방으로 내려가던 중 의뢰인은 도로에 나와 있는 행인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충격하고 맙니다.

 

당황한 의뢰인은 무면허 운전임을 들킬까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고 도주하였으나, 피해자의 신고로 무면허뺑소니 혐의를 입게 됩니다.

 

한 순간에 피의자가 된 의뢰인은 현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조언을 구하던 중 지인 소개를 통해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를 찾아 주시게 되었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아래는 송인엽 변호사님께서 직접 남기신 코멘트입니다.)

 

무면허뺑소니는 각각의 범죄 만으로도 충분히 무거운 처벌이 내려지는 사안입니다.

 

그런 만큼 두 가지 범죄를 한 번에 저질렀다면 실형이 선고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특히 뺑소니 사안의 경우 초기 대응을 철저히 해야만 실형을 면하고 선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상황에 연루되었다면 처음부터 전문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하고 법리적으로 대응하시는 걸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저 송인엽을 비롯해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는 지금까지 다양한 뺑소니 사건 사고를 해결해 온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여러분에게 필요한 조치가 무엇인지, 어떤 대처가 필요한지 잘 알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4시간 비대면 상담은 물론, 평일 및 주말 방문 상담도 가능하니 원하시는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보다 합리적이고 확실하게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의 가능성도 놓치지 않고 조력하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