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변호사님 덕분에 속도위반사고 기소유예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23.12.05 조회수 81회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오늘은 속도위반사고로 저희를 찾아 주신 의뢰인께서 남겨 주신 후기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본 의뢰인은 평소 자차로 출근하는 직장인이었습니다.

 

사건 당일 늦잠을 잔 의뢰인은 급한 마음에 출근길에 속도위반을 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골목에서 나오는 차량과 사고가 발생했고 이로 인해 피해자는 전치 4주의 상해를 입게 되었다고 합니다.

 

의뢰인은 즉시 정차하여 피해자를 살피고 함께 병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이후 사죄를 하며 합의금을 전달하려 했지만 합의가 잘 되지 않아 저희를 찾아 주신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는 오랜 설득 끝에 피해자와 합의를 이루었으며, 추가 양형 자료를 준비해 선처를 주장하는 조력을 펼쳤습니다.

 

그 결과 의뢰인은 5년 이하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선고될 위기에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아 무사히 사건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김민규 변호사

(아래는 김민규 변호사님께서 직접 남기신 코멘트입니다.)

 

속도위반사고는 12대중과실에 포함되는 사안으로 교통사고처리특례법에 의해 처벌을 받습니다.

 

해당 사안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거나, 피해자와 합의를 해도 처벌을 면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사건 초기부터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양형 자료를 준비하고, 피해자와의 원만한 합의를 통해 처벌 불원 의사를 재판부에 전달한다면 성공적으로 감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때 홀로 대응할 경우 사건이 겉잡을 수 없이 커져 처벌이 더 무거워질 수 있음을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저 김민규를 비롯해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의 모든 변호사와 전문가는 의뢰인에게 최선의 결과를 안겨드리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한 맞춤 솔루션을 통해 성공적으로 사건을 해결하고 있으니 얼마든지 문의 주셔서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유선 상담은 물론, 주말 방문 상담도 운영 중이니 편하실 때 찾아 주시면 됩니다.

 

최적의 솔루션으로 최고의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불가능도 가능하게 만드는 그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