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자필후기] 억울하게 실형 사나 걱정이었는데… 오토바이뺑소니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11.28 조회수 96회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오늘 만나 뵐 의뢰인은 평소 남자친구와 함께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취미가 있었습니다.

 

사건 당일 역시 남자친구와 함께 라이딩을 한 후 각자의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었다고 합니다.

 

그날따라 유독 피곤했던 의뢰인은 빨리 집으로 가기 위해 골목길에서 과속을 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옆 골목에서 나오는 10대 학생을 발견하지 못하고 그만 충격하는 사고를 내고 맙니다.

 

당황한 의뢰인은 피해자를 살피기 위해 다가갔지만 피해자는 괜찮으니까 그냥 가시라고 말하며 빠르게 자리를 떠났다고 합니다.

 

의뢰인 역시 큰 문제없을 거라 생각하고 현장을 벗어났으나 피해자 부모의 신고로 오토바이뺑소니 혐의를 입게 되었습니다.

 

이에 억울한 마음을 풀고자 변호사를 찾아보던 중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를 발견해 연락을 주셨고, 결과적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아 무사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김수금 변호사

(아래는 김수금 변호사님께서 직접 남기신 코멘트입니다.)

 

오토바이뺑소니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가중처벌이 내려지는 사안입니다.

 

최소 1년 이상의 징역이나 500만원에서 3천만원에 달하는 벌금을 물어야 하며, 사건 초기부터 제대로 대응하지 못한다면 실형이 선고될 위험이 다분합니다.

 

그런 만큼 절대 혼자서 대응하지 말고 사건에 연루된 즉시 전문 변호사에게 도움을 청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는 걸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저를 비롯해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의 모든 전문가 및 실무진들은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를 안겨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그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통해 최고의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토바이뺑소니는 망설일수록 실형 선고율이 높아진다는 점 꼭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기 전에 연락주시기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불가능도 가능하게 만드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