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인피도주 해결책 3분 안에 알려 드립니다

2023.09.20 조회수 558회

 

 


 

 

반갑습니다,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라면, 인피도주 혐의에 연루되어 도움이 절실한 분들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인피도주는 사람의 목숨을 위협한 중대한 사건으로 사안에 따라 무기징역까지 선고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에 휘말렸다면 전문 변호사와 사안에 대해 깊은 상담을 나누고, 수사에 대응할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변호사를 선임하더라도 무조건 선처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전국에는 수만 명의 변호사가 존재하지만, 모두가 나를 승소로 이끌 것이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때문에 나의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고 싶다면 비슷한 사례를 많이 다뤄본 변호사를 선임해야 조금이라도 더 긍정적인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은 운이 좋으십니다.

 

저희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에서는 관련 사건을 다수 해결해온 만큼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아래 이어지는 글에서 알려 드릴 테니, 3분 정도만 시간을 내어 주시기 바랍니다.

 


 

인피도주, 인피뺑소니, 뺑소니, 도주치상, 도주치상뺑소니, 뺑소니사고, 뺑소니변호사,뺑소니전문변호사, 교통사고형사처벌, 교통사고합의, 법무법인테헤란

 

 

■ 운전자의 의무를 저버린 인피도주의 처벌 수위는?

 

우리나라는 도로교통법상 운전자가 교통사고를 일으킨다면 해당 사고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무시하고 도주했을 시, 징역 및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만약 차량을 몰다가 대물 피해를 일으켰을 경우에는 5년 이하의 금고형이나 2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하지만 문제는 사람을 쳤을 때입니다.”

 

인명 피해를 일으키고 도주한 경우를 ‘인피도주’라고 하는데, 이의 경우 1년 이상의 징역형이나 5백만 원 이상 3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행여나 피해자가 사망에 이르게 된다면 벌금형 없이 5년 이상의 징역형이나 법정 최고형인 무기징역까지 선고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인피 도주는 결코 가볍게 용인될 사안이 아니므로 사건에 휘말렸다면 본인의 입장을 법리적으로 어필해 선처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인피도주, 인피뺑소니, 뺑소니, 도주치상, 도주치상뺑소니, 뺑소니사고, 뺑소니변호사,뺑소니전문변호사, 교통사고형사처벌, 교통사고합의, 법무법인테헤란

 

 

■ 인피도주 해결할 방법? 바로 이것!

 

사고를 낸 후, 당황스러운 마음에 현장에서 도주했다면 사건의 초기부터 변호사를 선임하여 대응 해야 합니다.

 

본인이 인명 피해를 냈다는 사실을 몰랐던 상태에서 경찰조사연락을 받았더라도, 바로 경찰서에 가시기보다는 전문 변호사와 함께 동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수사의 첫 단계부터 유리한 진술을 펼칠 수 있고, 감형에 도움이 되는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법률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당장 준비없이 진술을 하게 된다면 사소한 내용 하나가 본인에게 불리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혼자서 사건 해결에 대응하려 한다면 예상보다 더욱 무거운 처벌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인피도주, 인피뺑소니, 뺑소니, 도주치상, 도주치상뺑소니, 뺑소니사고, 뺑소니변호사,뺑소니전문변호사, 교통사고형사처벌, 교통사고합의, 법무법인테헤란

 

 

■ 무기징역, 여러분의 이야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무기징역 처벌이 쉽게 선고되는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선고가 되지 않는 것도 아닙니다.

 

그러니 현재 사안의 심각성을 얼른 깨닫고, 반드시 형사 전문변호사와 동석하여 수사에 체계적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저희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에서는 전국 5% 미만의 형사 전문 변호사를 비롯하여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하며 압도적인 사건 해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얻게 된 노하우를 다량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인피도주 사건을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지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실형이 선고될 수도 있는 이 중요한 순간에 안일하게 대응했다간 돌이킬 수 없는 처벌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런 만큼 아직 인피도주 해결을 위한 변호사를 아직도 찾지 못하셨다면 언제든 테헤란 교통범죄상담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사건, 저희가 반드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