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교통사고사망사고 실형 면하려면 이렇게 하세요

2023.04.19 조회수 809회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현재 교통사고사망사고를 일으켰다면 실형 선고를 받을 각오를 해야 됩니다.

 

겁을 주려고 하는 말이 아니라 실제로 사망사고의 경우 징역형의 실형 선고가 빈번하게 내려집니다.

 

그런 만큼 혐의에 연루됐다면 경험이 많은 전문가의 조력 하에 적극적인 대응을 해봐야 합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에서는 형사 전문 변호사를 비롯하여 관련 사건을 수없이 해결해온 분야별 전문가, 실무진들이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사무장 없이 의뢰인과의 1:1 밀착 상담과 변호를 진행하여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365일 치밀한 조력을 펼치는 중입니다.

 

지금 혐의를 받고 있다면, 선처를 받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 테헤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여러분의 결과를 달리 해드리겠습니다.

 

 

 

 

■ 각별히 대응해야 하는 교통사고사망사고

 

교통사고가 발생된다면 사고 상황이 어떠한 지에 따라 처벌 수위가 달라지게 됩니다.

 

그 중 피해자가 사망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가장 무거운 처벌을 받게 됩니다.

 

피해자가 사망에 이른 사건의 경우 본인에게 억울한 점이 있는 상황이라고 하더라도 이것만 호소해서는 결코 혐의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안일하고 어설픈 대처는 여러분을 실형의 위기에 몰아넣고 무기징역이라는 법정 최고형 선고까지 이어지게 만들 겁니다.

 

특히나 사고가 발생한 이유가 12대중과실에 해당하는 음주운전, 무면허운전, 신호위반, 속도위반, 끼어들기위반 등이라면 선처 가능성은 극히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만큼 전문 변호사 선임을 통해 조속히 피해 유족과 합의를 이루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만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 피해자와의 합의가 중요한 교통사고사망사고

 

교통사고사망사고가 발생했다면 가장 중요한 부분은 피해자와 원만한 합의를 이루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형사 사건에서 합의를 하게 된다면 양형에 유리해지게 되는 만큼, 이 과정은 절대로 건너뛸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피해 유족 측에서는 가족을 잃은 슬픔으로 황망한 가운데 가해자와의 합의를 거절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합의를 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절대 실형을 면할 수 없을 겁니다.

 

특히나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12대중과실사고를 일으켜 피해자를 사망에 이르게 했다면 피해유족이 처벌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표명하더라도 실형이 선고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제로 교통사고사망사고에서 합의가 결렬되어 징역형의 실형을 선고받은 사람들을 그간 많이 봐왔습니다.

 

그런 만큼 현재 교통사고사망사고에 연루되었다면 전문 변호인에게 사건을 논의하고, 합의가 원만히 이뤄질 수 있게끔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 선처를 얻기 어려운 만큼 전문가 선임은 필수입니다

 

변호사 선임을 진행하더라도 선처 받기 어려운 것이 교통사고사망사고입니다.

 

그런 만큼 조력은 필수적으로 구하되, 관련 사건 해결 경험이 많은 베테랑을 선택해야 합니다.

 

현재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전담센터에서는 무조건 선처가 가능하다는 확언보다는 의뢰인에게 불리한 점까지도 솔직하게 공유합니다.

 

더불어 치밀한 분석으로 사건 상황에 대해 자세히 전달, 소통하여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게끔 해오고 있습니다.

 

많은 의뢰인 분들이 이런 부분에 대해서 좋게 봐주고 계시기도 하고 실제로 이 덕분에 더 나은 결과들을 만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명확하고 시원한 상담과 조력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솔루션을 줄 전문가를 찾고 있다면 저희 테헤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의뢰인의 권익 보호와 실현을 가장 우선으로 삼고 있는 만큼, 부족함 없이 최선을 다해 많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