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도주치상뺑소니, 변호사 선임해야 하는 이유는?

2023.01.18 조회수 703회

 


 

반갑습니다, 압도적인 형사 사건 해결력을 갖춘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형사 사건에 얽히게 되면 법적 조력을 필요로 하게 되고, 어떤 변호사를 찾아야 좋을지 고민에 빠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비슷한 사건을 많이 해결한 전문가를 찾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 사건을 많이 해결했다면 사건의 흐름과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한 방법 및 노하우를 이미 알고 있을 확률이 크기 때문입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이 바로 그런 곳입니다.

 

도주치상뺑소니는 물론이고 각종 교통범죄와 형사 사건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경험이 많기 때문에 지금 여러분에게 필요한 조력이 무엇인지에 대해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상담 문의 주셔도 좋습니다.

 

상담은 24시간 진행되며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전화, 글 하단의 링크 등 여러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자칫하면 엄중한 처벌로 이어지는 도주치상뺑소니 사건에서 여러분이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압도적이고 치밀한 조력을 테헤란이 약속합니다.

 

형사 사건은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정답인 만큼 지금 바로,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 법정 최고형 선고를 받을 수도 있기에!

 

도주치상뺑소니 혐의를 받게 된다면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 일명 특가법에 의해 가중된 처벌을 받게 됩니다.

 

만약 사고를 일으켜 피해자가 사망했다면 법정 최고형인 무기징역이나 5년 이상의 징역형을, 피해자가 상해를 입었다면 1년 이상의 유기 징역이나 500만원 이상 3,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처럼 높은 수준의 처벌을 받습니다.

 

간혹 사고를 일으킨 뒤 이를 은폐하고자 피해자를 유기하고 도주한 경우도 생깁니다만, 이런 경우 사망사고와 동일한 수준의 처벌을 받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처럼 도주치상뺑소니 혐의의 처벌 수준은 만만치 않기 때문에 법적인 대처를 해야만 조금이라도 형량을 줄일 수 있을 겁니다.

 

따라서 나홀로 대응하기 보다는 실력이 좋은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사건 초기부터 대응해야 하는 이유는?

 

도주치상뺑소니는 엄연한 형사 사건입니다.

 

따라서 사건 초기에 진행되는 경찰 조사부터 전문가를 통한 대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하게 되는 여러분의 진술은 후에 재판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에 불리한 발언을 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법에 대해 잘 모르는 상황에서, 혐의를 받고 있다는 부담감 때문에 말 실수를 하는 등의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최악의 상황을 면하기 어려우므로 초반부터 전문가를 통해 진술 연습과 준비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양형 자료나 피해자와의 합의 과정 등 법적 과정을 진행하는데 있어서도 전문 변호사는 많은 도움이 되며 이로 인해 선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변호사 선임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생각하심이 좋습니다.

 

 

 

 

■ 감형이 반드시 필요하다면!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형사 사건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들과 분야별 변호사, 실무진들이 함께 압도적으로 사건을 해결해오고 있습니다.

 

축적된 데이터가 많은 만큼 여러분의 사건 해결을 위한 노하우도 많이 보유 중입니다.

 

그러므로 도움이 필요하다면 주저없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오로지 여러분의 권리와 이익이 보호받고 실현되는 일에만 집중합니다.

 

혐의가 명백한 경우에도 여러분의 권익은 충분히 지켜져야 합니다.

 

그러니 사건 문의나 조력이 필요한 경우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테헤란이 여러분을 ‘성공 사례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상 언제나 믿음직한 의뢰인의 법률 조력자 “법무법인 테헤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