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음주칼럼] 음주운전사고후미조치 해결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것

2022.12.07 조회수 1117회

▶ "음주운전 처벌 구제, 나도 신청자격이 될까?"
단 5분만에 신속, 정확하게 조회하기!

( ↑ 클릭하시면 자가진단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저희 테헤란은 음주운전과 교통범죄를 전문으로 하는 별도 센터를 마련하여 성공적으로 사건을 해결해오고 있습니다.

 

의뢰인 개별상담은 물론이고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원하는 결과를 얻게끔 한 덕분인지 전국적으로 많은 사건 수임을 해오고 있는 중입니다.

 

음주운전사고후미조치의 경우 음주운전과 사고후미조치라는 엄중한 두 사안이 결합된 사건인 만큼 저희처럼 체계적인 대처를 하는 곳을 찾아 조력을 구해야 합니다.

 

모든 형사 사건이 그러하듯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만이 실형 선고를 피할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러니 음주운전사고후미조치 혐의를 받고 있다면 오늘 칼럼을 잘 읽어본 뒤, 현명하게 해결될 수 있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 엄격한 처벌을 면할 수 없는 사안인 이유는?

 

단순 음주운전의 경우에도 사회와 법적으로 민감하게 다루어지는 사안이며, 사고후미조치도 운전자가 본인의 의무를 다하지 않은 사안이기에 엄격한 처벌을 면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둘이 결합된 사안이라면 더욱 가중된 처벌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우선 사고가 일어남으로 인해 피해자가 상해를 입게 된 상태에서 조치 없이 도주하게 된다면 1년 이상의 징역형이나 3백만원에서 5백만원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피해자가 사망에 이른 심각한 경우에는 5년 이상의 처벌이나 무기징역을 선고받을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더불어 피해자를 다른 장소로 유기한 뒤 도주했다면 상해의 경우 3년 이상의 징역을, 사망에 이른 경우에는 더욱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크고 작은 사고가 있었다면 피해자에게 본인의 인적사항을 제공하고 구호 조치를 비롯한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 제대로 된 대처가 없다면 실형 100%

 

이처럼 무거운 처벌을 받는 사안이 될 수 있는 음주운전사고후미조치의 경우 제대로 된 대처가 없다면 실형 선고를 받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제대로 된 대처,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형사 사건의 대처를 위해서는 필히 ‘형사 전문 변호사’가 필요합니다.

 

형사 전문 변호사의 경우 대변협의 인증을 받은 전문가이기에 실형 선고를 면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실질적인 조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혐의를 받고 있다면 형사 전문 변호사를 선임하여 체계적인 대처를 할 수 있도록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 조력자를 찾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에는 10년 경력의 형사 전문 변호사이자 대표 변호사와 더불어 20년 경력의 검사 출신 형사 전문 변호사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꼼꼼하고 노하우가 많은 실무진들도 함께 하고 있기에 해결 가능성이 극히 낮은 사건이더라도 최선의 결과로 마무리되는 중입니다.

 

이와 관련된 실제 사례는 홈페이지 업무 사례란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덧붙여 의뢰인과 1:1로 맞춤형 상담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원스톱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많은 의뢰인 분들이 신뢰를 가지고 저희를 택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니 결과로 보답해줄 수 있는 실력자를 찾는다면 저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물론 무조건 선임하라는 강요는 아닙니다.

 

사건이나 개개인마다 자신에게 잘 맞는 전문가가 존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희가 아니더라도 반드시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실력자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저희를 믿고 선택해준다면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치밀한 법리 해석을 통한 원만한 사건 해결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테헤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사건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형사 사건 해결의 정답은 “테헤란” 입니다.

 

감사합니다.

 

 

 

 


 

< 음주교통 전문 변호사 칼럼 & 업무사례 >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처벌구제 자가진단 프로그램' 바로가기

 

▶ '테헤란이 승소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칼럼 바로가기.

 

▶ '비용 걱정없이 최적의 변호 가능한 이유?'  칼럼 바로가기.

 

▶ '음주 공무집행방해로 징역형의 실형이 예상되었으나 집행유예'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

 

▶ '어린이보호구역 뺑소니 사고, 실형 위기였으나 1%의 확률을 뒤짚어 무죄'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